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GV 영등포 스크린X관 프라이빗 박스(PRIVATE BOX) 설치기

by 수오노 2023. 10. 1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CGV 영등포 ScreenX관 프라이빗 박스(PRIVATE BOX)에 새롭게 설치한 음향 시스템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타임스퀘어 내에 있는 CGV 영등포 ScreenX관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관객들에게 최상의 음향 경험을 선사하는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CGV 영등포 ScreenX관은 세계 최대 서라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좌, 우 스크린과 10개의 프로젝터에 실버 스크린까지 설치해 더욱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으로 영화 속 상황에 몰입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저희 수오노가 프라이빗 박스에 설치한 음향 시스템은 다양한 기술과 장비를 결합하여 현실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하며 영화관의 음향 시스템을 한 단계 더 진화시켰습니다.

프라이빗 박스는 개인 혹은 소규모 그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독립된 영화 관람 공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편안한 영화 관람 경험과 최상의 음향 체험을 제공합니다. 개별 사운드 시스템으로 대화나 전화 통화 시 영화 음량을 낮추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인용 박스 7개와 4인용 박스 2개가 있으며 전면은 통유리로 되어 있고 리클라이닝 소파 좌석, 쾌적한 환경을 위한 공기청정기 및 샹들리에 조명으로 오페라 극장 같은 분위기를 조성해 보다 프라이빗하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서브우퍼를 제외한 스피커는 모두 실링에 설치하여 사운드 스윗스팟을 정확하게 타겟팅하기 용이하게 하였고, 프론트에 B&W AM-1, 리어에는 B&W M-1, 서브우퍼는 B&W ASW608로 환상의 몰입감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프리미엄관 답게 오디오 최강 하이엔드 브랜드 B&W로 구성을 했습니다.

 
 

9개의 앰프는 하만카돈의 Crown CT8150으로 컨트롤 룸(영사실)에 설치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천장과 벽면에 설치된 다수의 스피커로부터 소리를 전달함으로써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 환경을 구현합니다.

CGV 영등포에 새롭게 설치된 ScreenX관 프라이빗 박스 음향 시스템은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수오노는 계속해서 첨단 기술과 서비스 개선에 힘쓰며 관객들에게 보다 나은 영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다양하고 정교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원하세요? 영화관의 몰입감을 내 집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연락 주세요. 상담, 설계, 시공까지 홈 시네마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문의: 02-6252-5622 키노톤코리아 라이프스타일팀 (수오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