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나 영화관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웅장한 사운드를 이제 가정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게되었어요. 그것도 저렴한 가격으로요! TV 자체 스피커만으로는 부족함을 느꼈던 사람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소리를 증폭시키기 위해 노력했는데요. 최근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등 여러가지 음향기기들을 활용해서 나만의 공간에서 풍부한 사운드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도 중 많은 사람들이 포기하게 되는 부분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음질'입니다. 아무리 좋은 음질의 기기라도 음질이 좋지 않으면 만족스러운 음악감상을 할 수 없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프리미엄 사운드바 B&W Panorama3와 함께 우리집 거실을 극장처럼 만들어주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사운드바란 무엇인가요?
사운드바는 말그대로 소리를 내는 바(bar)라는 뜻이에요. 기존 홈시어터와는 다르게 슬림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죠. 또한 5.1채널 이상의 입체음향을 구현하기 때문에 보다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최근에는 블루투스 연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편리하게 음악감상 및 영상시청이 가능해졌어요.
사운드바 어떻게 고르나요?
사운드바 선택 시 고려해야될 점은 크게 두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음질이고, 두번째는 편의성이랍니다. 먼저 음질 부분에서는 어떤 종류의 음원을 재생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가요나 팝송같은 대중음악을 주로 듣는다면 고음질의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을 갖춘 모델을 구입하시는 게 좋고, 클래식이나 오페라 같은 고음질 음원을 자주 들으신다면 DAC 칩이 내장된 고급형 모델을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아무리 성능이 좋아도 버튼이 너무 많아서 다루기 어렵다면 불편하겠죠?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심플하면서 직관적인 디자인의 제품을 선호한답니다.
사운드바 추천 좀 해주세요!
가성비 좋은 사운드바하면 역시 바워스앤윌킨스의 파노라마3죠! 400W 출력의 5.1채널 Dolby Atmos 유닛2대와 드라이버 9대, 서브우퍼 2대 내장형 프리미엄 사운드바로 최대출력시 5.1채널 서라운드 효과를 느낄 수 있고, 특히 돌비애트모스 기술 적용으로 실제 공간처럼 느껴지는 생생한 현장감을 경험할 수 있어요. 게다가 전용 앱인 `Bowers&Wilkins` 를 통해서 아마존 알렉사, 라디오, 음량조절, EQ조절 등 모든 조작이 가능하답니다.
지금까지 바워스앤윌킨스의 사운드바 파노라마3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조금 도움이 되셨나요? 제가 알려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나에게 맞는 사운드바 찾으시길 바래요! 그럼 여기까지 수오노였습니다!
구매하러가기
*알림받기 동의 고객은 10%할인 최대 15만 이찬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