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udio Pro ADDON T10 GEN2 오디오프로 북유럽 감성 블루투스 스피커

by 수오노 2023. 3. 29.

요즘 인테리어 트렌드는 미니멀리즘이죠. 그래서 그런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가구들이 인기가 많은데요. 특히 원목과 화이트 컬러 조합의 가구나 소품들을 많이 선호하시는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이사가면서 거실 한켠에 둘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아보던 중 너무 예쁜 스피커를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ADDON T10 GEN2는 어떤 제품인가요?
ADDON T10 GEN2은 스웨덴 회사인 오디오프로(Audio Pro)라는 곳에서 만든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유럽 시장에서는 꽤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네요.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우선 깔끔한 디자인이었어요. 코알라가 연상되는 귀여운 디자인과 상단 물리 버튼 및 천연 소가죽으로 만든 손잡이까지 군더더기없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게다가 우드 소재라 따뜻한 느낌이라 저희집 분위기와도 잘 어울릴 거 같더라구요.

음질은 어떤가요?

사실 처음엔 그냥 예뻐서 산거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 막상 들어보니 소리가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찾아보니 좌우로 2개의 돔 트위터가 들어가있고 가운데에는 5.25인치의 우퍼가 자리잡고 있어서 고해상도 음원에서도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저음역대 강화를 위한 ACE BASS 기술이 적용되어있어서 베이스음도 풍부하게 들렸어요. 고음역대는 물론이고 저음역대까지 밸런스있게 표현되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은요?
디자인이랑 성능 대비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가 230,000원에 판매중이구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최저가로 구매하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kinoton/products/8200197072

댓글